2010년 7월 1일 목요일

자동응답기 시작하기

같이 일하시는 최**차장님께서 옛날이야기하면서 나온 어플 아이템이다.

지금까지는 전화를 받지 못하는 상황이면 메시지로 현재 상황(회의/기타..등등..)을 보내주거나
전화한 사람이 음성메시지를 남기게 되는데
문제는 내가 다시 음성메시지를 확인하던지 전화를 해야 용건을 알 수 있다는 것이다.

그래서 내가 전화를 못 받는 상황이라면 자동응답기를 실행하고
그 동안 연결되는 모든 전화에 대해서는 자동응답을 하는 것이다.
상황을 알리고 상대방이 용건을 남기면 바로 전화기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.
그러면 나에게서 발생하는 추가 비용이 "0"원이라는 것이다. ㅎㅎ
돈주고 팔아도 좀 사지 않을까??? ㅋㅋ

회사원들 중에 회의등으로 자주 연락이 안되는 경우라면 활용할 가치가 있지 않을까??? ㅡ,.ㅡ?
없으면 말구... ㅋㅋ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